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안녕하세요? 감자냥입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바
이루어질수있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혹시 티니핑을 아시나요?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여자아이 ,남자아이
상관없이 정말 인기많은 캐릭터들이예요.
저희 아이도 사촌동생이 선물로 보내줘서 받게되었는데

정말 일주일 내내 티니핑들을 끼고 살았답니다.

자 그럼 티니핑들을 만나러 가볼까요?

말하는 하츄핑과 티니핑들

큰 하츄핑은  말하는 하츄핑이랍니다.
뒤쪽에 전원 버튼을 꾹 눌러준후 ,
하츄핑 머리를 쓰담쓰담하면 노래도하고,

사랑한다고하고, 배고프다고도 하면서

아이들에게 끈임없이 쓰다듬어달라고 한답니다 😁


웃음의 방글핑💜

 

사랑의 하츄핑💖

친절의 조아핑🧡

믿음의 믿어핑 💙


반짝반짝 티니핑은 총 15마리(?)로
파산핑으로도 불린답니다 😅

개당 가격도 9,900원 정도이니
파산핑으로 불릴민하네요 ㅋ

(요 작은아이가 만원이라니..ㅠㅠ)

인기많은 핑들은 품절로 구매도 할수없더라구요

작은 보석함에 티니핑, QR코드 , 작은 소품
이렇게들어있는데요!?
이 QR코드를 사용하려면 ..

 


“쥬얼 하트윙폰”



요아이가 또 필요하답니다.

다행이 저희 아이는 아직 QR코드사용법도 잘모르기때문에 

피규어만 가지고도 잘놀아주어 다행입니다.

 

이것말고도 

티니핑 놀이터

 

티니핑 스쿨

 

티니핑 놀이터와 티니핑 스쿨을 연결해서도 놀수있어 

함께 선물로 준비해주시는 부모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정말 이정도면 파산핑이 라고 불리울만 하죠?

 

아이들의 장난감 세계는 정말 끝도 없단 생각이 들었네요. 

 

그치만, 잘가지고 놀고 행복해하는 아이의 얼굴을 보니

저도 곧 다른 티니핑들을 입양해 오지 않을까 싶네요...ㅎㅎㅎ

귀여운건 .. 사실이니까요 😁